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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리 사용

Using Sal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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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살리 사용
NAME 살리 코리아 (ip:)
  • DATE 2018-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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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리 사용


안장 의자에 앉으면 기존 의자보다 20 ~ 40cm 정도 더 높이 앉게 됩니다. 앉기 전에 의자가 너무 높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시트를 낮추려면 레버를 올리면서 팔꿈치 또는 복부로 시트를 아래로 누르십시오. 의자 옆에 서서 한쪽 발을 의자 뒤쪽으로 들어 올리면서 말이나 자전거 타듯이 앉아 주세요. 일반 의자에 앉는 방식으로 살리에 앉지 마세요.



테이블 높이
표준 테이블 높이는 약 72cm이지만, Salli 안장 의자를 사용하면 테이블 높이가 80cm 이상이어야 합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 테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높이로 앉고, 팔꿈치를 몸의 양쪽에 붙이고 테이블과의 각도가 90도 정도가 되도록 테이블 높이를 맞췄을 때 최적화된 이상적인 자세가 됩니다. 테이블이 너무 높거나 낮으면 어깨, 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휴식을 가지다!
비록 하루 종일 살리에 앉을 수도 있지만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살리 스웨이 & 스웨이핏의 움직이는 좌석을 이용하여 골반을 회전시키고, 구부렸다 펴고, 코어 근육을 위한 좋은 운동을 하고 등의 순환을 활성화하십시오. 가능하다면 가끔씩 서서 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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